JONG-Bin, LEE in Philippine’s famous TV program ‘EATBULAGA’


왼쪽: 모델 출신 사업가 ‘이종빈’씨

슈퍼스타K, K 팝스타 등 서바이벌 음악 프로그램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, 필리핀의 슈퍼스타K라 불리는 한 유명 프로그램에 모델 출신 한국인 사업가가 등장, 혼신의 경연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화제가 됐다.

필리핀의 유명 버라이어티쇼 ‘EAT BULAGA’‘You’re my foreignoy’ 코너에 28일 한국인 이종빈씨가 도전자로 출전해 현지인 및 현지 한국인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다.

‘EAT BULAGA’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두 명씩 출연해 승자를 가리고 토요일에 주간 우승자를 뽑는 형식인데, 이씨는 지난 화요일에 출전해 승리하였지만 금일 토요일 대회에서는 탈락해 관객들의 아쉬움을 샀다. 이씨의 페이스북에는 벌써 많은 응원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.

이종빈씨는 출연 후 너무나도 멋진 경쟁이었고 우승에는 부족했지만, 모두가 재미있게 방청하였다면 그것만으로도 만족한다고 인터뷰하는 당찬 모습을 보여줬다.

이씨를 응원하러 온 ‘이종명’, ‘장영수’, ‘임병수’씨.

한편 이날 경연에 이씨를 응원하러 온 한국인 응원객들의 정체가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. 이씨와 함께 기업을 운영하는 이종명씨, 10억을 버는 젊은 사업가 장영수씨, 장영수씨와 함께 일하는 부사장 임병수씨 등 필리핀에서 유명세를 가지고 있는 한국인들이 응원을 와 시선을 끌었다.

필리핀 현지에서는 영향력 있는 한국인들이 인기 방송프로그램에 비춰지며 현지 한국인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건네줬다는 평이다.

< 저작권자 © 日刊 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>

 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